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게시판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겨울학기 중 본원이 주관하는 각종 프로그램 및 행사와 관련하여 생활관이 필요한 외부인들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생활관을 운영합니다.

-    아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래    -

 

가. 운영기간 : 2017. 12. 27(수) - 2018. 2. 9(금)

     ※ 생활관 사정에 따라 운영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

 

나. 사용신청

    (1) 신청기간 : 2017. 12. 20(수), 10:00 ~ 운영기간 내 가능

         - 신청시 입사희망일에 방의 여유가 없으면 신청 불가함

    (2) 신청방법 : 외부인생활관 홈페이지(https://kds.kaist.ac.kr/nonkaistian/index.do)에서 온라인 신청

        ※ 신청자는 행사 또는 사업을 진행하는 KAIST내 구성원(KAIST에 재직 또는 재학 중인 교수 ,학생(랩장),

           직원 등)이 신청 하며, 외부인이 직접 신청할 수 없음

        - 사용자정보는 첨부된 별첨2) “2017학년도 외부인 생활관 입사자 명단” 양식에 작성하여 첨부

        - 단기(10이내) 캠프 참가자 명단은 캠프책임자 책임 하에 관리하고 첨부하지 않아도 됨

        - 1개월(30)이상 입사을 하는 자는 입사 전 필히 폐결핵 X-ray 정상 소견서를 제출하여야 함.

          (입사 당일까지 학생생활팀 또는 해당 생활관 사감실에 제출)

        ※ 학교 및 학과행사인 경우 관련 내부결재 문서 및 행사계획 서류 첨부

           변경 신청의 경우(신청화면의 ‘수정 및 취소“ 메뉴에서 가능)

           신청 후 인원 및 날짜 등의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입사일 하루전까지 최종 변경 완료 하여야 함

    (3) 사용대상

         - HRP, R&E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국영재학교 및 과학고등학교 재학생

         - 학교에서 개최하는 강좌에 수강하는 외부인

         - 학교 또는 학과에서 주관하는 행사에 직접 관련된 외부인

         - 봄학기 대학원 입학예정자(외부대학 졸업 및 졸업예정자)

         - 교수의 연구과제 수행에 직접 참여하는 인턴

           (단, 교수 개인의 연구과제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는 제외함)

 

 다. 생활관 배정

     (1) 배정기준 : 위 사용대상 기준에 적합한 자에 한하며, 겨울학기에 운영 가능한 생활관 수용범위 내에서 배정

     (2) 배      정 : 신청과 동시에 배정됨(외부인생활관 홈페이지 ‘배정확인’에서 확인)

 

         ※ 입사 하루전까지 입사인원이 최종확정이 되어야 하며 확정된 인원 및 호실에 대하여 생활관비를

             납부해야 함

     (3) 배정생활관

         - Camp 행사 : 남자(사랑관 전체, 3인1실), 여자(아름관 1-2층, 2인1실)

            2017. 12. 27.(수) ~ 2018. 2. 9.(금)까지 가능(2.10일부터 봄학기를 위한 청소)

         - 대학원예정자, 교환학생 및 인턴 : 남자(미르관, 2인1실), 여자(나래관, 2인1실)

            2017. 12. 27.(수) ~ 2018. 2. 18.(일)까지 가능(빈방이 있는 경우에만 배정함)

         - 신청시 입사희망일에 방의 여유가 없으면 신청 불가함

 

 라. 생활관비

     (1) 금액 : 별첨1)의 “2017학년도 겨울학기 외부인 생활관비 기준” 참조

     (2) 납부기간 : 입사일 하루전까지 납부.(납부되지 않은 경우 자동 취소될 수 있음)

     (3) 납부계좌 : 할당된 가상계좌(우리은행)

     (4) 입금자명의 : 신청자 명(입금 후 메일로 통보 요망. kychung@kaist.ac.kr)

 

마. 기타(중요)

     (1) 신청 주관자는 배정확인 후 반드시 안전팀에 방문하여 출입증 발급받아야 하며 사용 후

         안전팀에 반환하여야 함. 출입증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안전팀(구내 8000번)으로 문의하기 바람.

         (출입증 분실 시 소정의 금액을 지불해야 함)

     (2) 침구류는 신청시 필요수량을 체크한 후 해당금액을 대학세탁소(350-4938)에 납부하시 기 바람

         (학생생활팀에서는 관여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대학세탁소에 확인 바람)

          - 제공침구 : 시트커버1, 모포1, 베개, 베개피(행사기간동안 사용)

     (3) 생활관 사용자는 생활관 수칙을 준수하고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야 함(위반 시 즉시 퇴사 조치함)

     (4) 재학생이 거주하고 있는 생활관에 배정된 대학원예정자등은 각별히 소음에 주의하여 재학생에게 불편을

         주지 않도록 하여야 함(재학생들의 민원이 발생할 경우 생활관을 사용할 수 없음)

 

바. 문의 : 학생생활팀(T. 042-350-1342, 메일 : kychung@kaist.ac.kr)

 

별첨1) 2017학년도 겨울학기 생활관비 기준 1부.

별첨2) 2017학년도 겨울학기 외부인생활관 입사자 명단 양식 1부. 끝.

 

 

학 생 생 활 팀 장